‘토익 킹’ 김대균, 세종사이버대 교수 무료 공개특강 '영문법 집중 해부'
상태바
‘토익 킹’ 김대균, 세종사이버대 교수 무료 공개특강 '영문법 집중 해부'
  • 연예뉴스
  • 승인 2019.01.0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토익킹 김대균 세종사이버대 교수를 초청해 ‘한국인들이 잘못 알고 있는 영문법 집중 해부’라는 주제로 공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세종사이버대학교가 주최하며 2019년 1월 19일 오후 3시부터 세종대학교 충무관 102호에서 개최된다. 참석대상은 토익을 포함해 영어시험에 나오는 영문법에 관심 있는 자, 영어를 좀 더 문법에 맞게 잘하고 싶어 하는 자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 무료특강을 맡은 김대균 교수는 위키백과에도 소개된 바와 같이 대한민국의 유명 스타 영어강사이며 국내 토익 최다응시 만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어 ‘토익 킹’으로 불린다. 김 교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200여권의 토익책을 출간했으며, 토익 일본어판을 최초로 수출했다. 최근 서울교육방송과 한국대학방송이 실시하는 ‘2018년 가장 아름다운 인물 대전’의 영어교육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는 매월 오프라인 특강과 스터디를 포함해 정기 모임을 시행하고 있다. 2018년 하반기에는 베스트셀러 오영일 저자, EBS 영어 방송을 진행하는 개그우먼 이희경, EBS 고정게스트이자 CF 모델로 활동 중인 데렉 스텔라 등을 초청해 공개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 김현숙 학과장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무료 공개특강과 스터디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영어 스피킹 능력을 개선하고 학생들에게 실전 영어 잘하기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며 “김 교수님의 이번 특강을 통해 한국인들이 잘 못 알고 있는 영문법에 대해 집중 해부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영어공부에 큰 도움을 받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영어․중국어 서비스, 국내외 캠프 및 봉사활동, 동아리 활동, 호주 그리피스 대학교, 중국 화중사범대학교 등 해외 대학과 학점교류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종대학교와 학점교류 및 도서관 등 캠퍼스 공유, 세종대학교 대학원 진학 시 수업료 30% 장학금 지급, 영어번역 자격증, 영화/시나리오 번역가 자격증, 중국어번역사 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19년 1월 11일까지 2019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