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지친 심신에 힐링 선사
상태바
메가박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 진행…지친 심신에 힐링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포스터
사진=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포스터

[조정원 연예부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마블의 최고 인기작을 다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메가박스는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은 마블의 대표 시리즈를 대형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를 통해 상영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영화의 몰입감은 물론, 삶의 활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역대 외화 흥행작 1위인 '어벤져스:엔드게임'을 비롯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로건', '데드풀' 등 총 6편의 마블 영화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콘텐츠 제공에 대한 극장 측의 요청을 디즈니가 수용하면서 성사됐다.

먼저 라이언 레이놀즈의 무술실력과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 영화 '로건'이 오는 15일에 재개봉한다. 다음으로 '어벤져스'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오는 23일, 마지막으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엔드게임'이 오는 29일 재상영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움츠러든 영화계의 숨통을 트고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마블 시리즈의 대표 히트작을 엄선해 재개봉한다"며 "통쾌한 마블표 액션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무장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달 16일부터 '안심더하기(띄어 앉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상영관과 로비에 대대적인 방역을 하는 것은 물론 상영관 입장 시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안전수칙을 철저히 안내하고 있다.

메가박스의 '스페셜 히어로 기획전'은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일반관 기준 5천 원에 관람 가능하며, 생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MX관에서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