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진권, '보니하니' MC 출연…에이프릴 진솔과 특별한 호흡
상태바
뉴키드 진권, '보니하니' MC 출연…에이프릴 진솔과 특별한 호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뉴키드 리더 진권이 '보니하니'에 출격한다.

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뉴키드 리더 진권이 EBS 대표 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주부터 진행된 '보니하니' 역대급 특집에서는 '보니하니'의 첫 문을 연 1대 보니하니 김태진과 한별이 출연해 추억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 바통을 이어 16대 보니 뉴키드 진권과 12대 하니 에이프릴의 이진솔이 첫 호흡을 맞춘다. 역대 '보니하니' MC들의 만남은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권은 16대 보니로 활동하며 안정된 진행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최근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철저한 자기관리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세대를 불문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이번 '보니하니' 특별 MC 활동도 기대를 모은다.

뉴키드 진권은 "오랜만에 어린이 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너무 설렜고 기뻤다. 신나고 알찬 진행으로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겠다. 특별한 생방송 '보니하니' 본방송 사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권과 진솔이 진행하는 '보니하니'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방송하며, 7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EBS1을 통해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