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찐빵·공갈빵 누구? 현영 “정체는 심건호&문성민”(‘복면가왕’)
상태바
[리뷰] 찐빵·공갈빵 누구? 현영 “정체는 심건호&문성민”(‘복면가왕’)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13 19: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복면가왕’ 찐빵과 공갈빵의 정체로 심건호, 문성민이 언급됐다.

13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찐빵과 공갈빵의 1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찐빵과 공갈빵은 세 번째 조로 출격, 유승범의 ‘질투’를 선곡해 잔잔한 무대를 펼쳤다.

무대가 끝난 후 유영석은 “공갈빵은 공 대신 마이크를 잡은 것 같다. 그리고 왼손잡이 플레이어인 것 같다”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그는 “매력적인 보컬이 참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찐빵은 기교가 넘친다. 그런데 겉모습만 드러냈고 아직 안에 팥이 들었는지 뭐가 들었는지 알려주지 않은 것 같다. 속에 뭐가 들었는지 다음 라운드에서 보여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현영은 “찐빵은 운동선수인 것 같다. 심건호 씨인 것 같다”고 추측했다. 이에 김구라는 “우리가 머릿속에 있는 것을 다 내뱉지는 않는다”면서도 “공갈빵은 누구일 것 같으냐”고 물었다.

그러자 현영은 “배구계의 미남 스포츠스타 문성민 씨인 것 같다”라며 “깜짝 놀랐죠?”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2-13 22:49:06
코로나시대에는 마스크착용,잘먹고 잘자서 면역력 증진,손 잘씻기,거리두기 필수.

儒敎문화권의 24절기인 대설(大雪). 양력 2020년 12월 7일(음력 10월 23일)은 대설입니다.대설은 겨울절기로, 이 절기 이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두어들이고 쌓아놓은(收藏,積聚) 곡물이나 식재료등으로 장아찌를 담그고, 고기를 절이고, 장(醬)도 담그고, 누룩을 빚고 술을 만드는데, 한국의 경우 김장도 마무리 되어가고, 대설즈음이면 콩과 여러가지 농작물로 메주를 쑤고 간장.된장.고추장등 여러가지 장(醬)을 담그는 때로 접어듭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118

주요기사
이슈포토